나의 해방일지 시즌 1 13화
You may also like after: 나의 해방일지
전 지구적 방어막인 그리드의 보호 아래 태양풍으로부터 살아남은 지구. 그리드 관리국 직원 김새하는 살인범과 마주치고 형사 정새벽은 살인범을 쫓던 중 놀라운 현상을 목도한다. 그리드를 창시한 유령이 24년 만에 나타난 것. 그런데 유령은 왜 살인범을 돕는 걸까. 위기에 빠진 인류를 구원했던 미스터리한 존재의 진실을 파헤치는 추적 스릴러.
부와 권력이 만든 성역, 그리고 그 안에 살고 있는 악의 무리들까지 시원하게 깨부수는 '불량 검사 액션 수사극'
피로 물든 궁궐, 간신히 탈출한 서비는 아기를 안고 몸을 숨긴다. 이 생지옥에서, 세자는 어떻게 길을 찾을까. 이번만은 막을 것이다. 그 어떤 위험에 자신을 던지더라도
복수를 향해 앞만 보고 달려가는 지우. 필도는 지우의 마음을 돌려볼 요량으로 그녀와 자신의 팔목에 수갑을 채운다. 배신자는 용서하지 않는 무진, 그가 다음 행보에 나선다.
죽여야 사는 소녀, 죽어야 사는 소년을 만나다! 킬러라는 정체를 숨겨야 하는 의문의 전학생 ‘겨울’, 비폭력으로 학교를 평정한 잘생긴 또라이 ‘여름’. 핑크빛인 줄 알았던 그들의 세계가 점점 핏빛으로 물들어 간다.
DC 확장 유니버스의 피스메이커가 주인공인 HBO 맥스 드라마. DC 확장 유니버스 최초의 드라마기도 하다.더 수어사이드 스쿼드의 스핀오프로, 더 수어사이드 스쿼드의 쿠키 영상부터 그대로 이어진다.
서검의 비밀이 세상에 공개되고, 휘는 이방원을 등지고 떠난다. 이성계는 이방원이 가장 아끼는 것을 부숴버리기 위한 마지막 명령을 내린다. 한편, 이방원 역시 세자 책봉식 전, 휘와 선호를 포함한 모두를 죽이라는 명을 내린다. 휘, 선호, 그리고 희재는 살아남기 위한 최후의 싸움을 시작하고, 모두를 살릴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이방원을 만나 담판을 짓는 것이라는 사실을 깨닫게 된다. 시간이 흐를수록, 하나둘씩 쓰러져가는 가운데 휘와 선호는 궐로 향하는데…
선이 악을 심판하는 시대에 살고 있습니까? 비상식이 상식을 통제하는 대한민국. 법이라는 최소한의 가치조차 외면 받는 현실 속에 평범한 시민들의 안전은 벼랑 끝으로 몰리고 있다. 직업적인 의무감, 막연한 사명감 따위로는 악랄한 범죄자들을 절대 잡을 수 없다. 악의 씨를 말려버리기 위해선 그보다 더 지독한 놈들이 필요하다. 선을 억압하는 건 폭력이지만 악을 처단하는 건 분명한 정의이기에, 경찰이 아닌 그들이 뭉쳤다. 강력범죄를 저지른 이들을 모아 더 나쁜 악을 소탕하려 하는 강력계 형사와 나쁜 녀석들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아고족의 통합을 위해 태씨족을 상대로 마지막 승부를 거는 은섬과 드디어 나라 '아스달'의 왕으로 등극하는 타곤!탄야는 진짜 힘을 갖기 위해 자신만의 행보를 걷고, 사야는 지금껏 탄야와 무백이 숨기고 있던 자신에 관한 진실에 접근한다.
정의보다 돈과 출세가 우선하는 대한민국. 하지만 우리는 여전히 나쁜 사람은 벌을 받기를 원한다. 판을 짜는 검사, 전직 조폭, 또라이 형사 등이 한 팀이 되어 부패한 기득권 집단에 통쾌한 한방을 날린다. 새로운 정의를 구현하기 위해 악을 악으로 응징하는 극한의 카타르시스. 강력범죄를 저지른 이들을 모아 더 나쁜 악을 소탕하려 하는 강력계 형사와 나쁜 녀석들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