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쁜 녀석들 시즌 1 2화
You may also like after: 나쁜 녀석들
탈영병을 쫓는 일에 경찰이 합류했다. 대테러 특수 부대까지 총을 꺼내든 상황. 준호와 호열은 다급해져 추적에 박차를 가한다. 무슨 일이 있어도 우리가 먼저 찾아야 해.
전 지구적 방어막인 그리드의 보호 아래 태양풍으로부터 살아남은 지구. 그리드 관리국 직원 김새하는 살인범과 마주치고 형사 정새벽은 살인범을 쫓던 중 놀라운 현상을 목도한다. 그리드를 창시한 유령이 24년 만에 나타난 것. 그런데 유령은 왜 살인범을 돕는 걸까. 위기에 빠진 인류를 구원했던 미스터리한 존재의 진실을 파헤치는 추적 스릴러.
임무를 위해 보디가드로 위장한 비밀 요원 김설우. 국제적인 범죄에 맞서는 일도 벅찬데, 철없는 한류 스타 비위까지 맞춰야 한다니! 초특급 한류스타와 그의 경호원이 된 미스터리의 고스트 요원. 범죄와 악당들에 맞서는 진한 남자들의 이야기와 그 속에서 피어나는 묘한 삼각관계가 펼쳐진다.
연시은은 공부 외엔 관심이 없지만 걸어온 싸움을 피하지도 않는다. 타고난 두뇌로 유리한 상황을 만들고 주변 도구를 활용하여 자신을 보호하던 시은이지만 혼자이기에 결국 위기가 닥치고, 그 순간 또 다른 아웃사이더 안수호와 전학생 오범석의 도움을 받는다. 그렇게 정글 같은 학교에서 살아남기 위해 따로 또 같이 싸우던 이들 사이에 묘한 우정이 싹튼다.
역사에도 지도에도 존재하지 않은 대호국을 배경으로, 영혼을 바꾸는 '환혼술'로 인해 운명이 비틀린 주인공들이 이를 극복하고 성장해가는 판타지 로맨스 활극
잦은 변란과 왕위를 둘러싼 권력 다툼에 혼란이 극에 달한 조선 중기, 임금 ‘이헌’이 자신의 목숨을 노리는 자들로부터 벗어나기 위해 쌍둥이보다 더 닮은 광대 ‘하선’을 궁에 들여놓으며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피로 물든 궁궐, 간신히 탈출한 서비는 아기를 안고 몸을 숨긴다. 이 생지옥에서, 세자는 어떻게 길을 찾을까. 이번만은 막을 것이다. 그 어떤 위험에 자신을 던지더라도
범인이 검거된 뒤 평화를 찾은 도봉동. 봉순 역시 평범한 일상으로 돌아가지만, 봉순은 더 이상 끓어오르는 정의의 힘을 주체할 수 없다. 한편, 민혁은 가출한 도칠구를 찾아가 봉순과의 결혼 승낙을 받아 내는데..
욕망에 잠식당한 인간을 조종하여 세상을 혼란에 빠뜨리려는 팬텀과 그런 팬텀들을 처단하고 세상의 평화를 지키려는 헌터들의 이야기
서검의 비밀이 세상에 공개되고, 휘는 이방원을 등지고 떠난다. 이성계는 이방원이 가장 아끼는 것을 부숴버리기 위한 마지막 명령을 내린다. 한편, 이방원 역시 세자 책봉식 전, 휘와 선호를 포함한 모두를 죽이라는 명을 내린다. 휘, 선호, 그리고 희재는 살아남기 위한 최후의 싸움을 시작하고, 모두를 살릴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이방원을 만나 담판을 짓는 것이라는 사실을 깨닫게 된다. 시간이 흐를수록, 하나둘씩 쓰러져가는 가운데 휘와 선호는 궐로 향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