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s
늘 놀림감이 되는 여자아이.
고등학교 3학년이 된 지로는 “부부실습”이라는 수업의 일환으로 비리얼충인 자신과는 정반대의 존재인 학급의 갸루, 와타나베 아카리와 같이 살게 된다. 그러나, 페어를 교체할 수 있는 제도를 알게 된 두 사람은, 서로가 좋아하는 사람과 함께하기 위해 억지로 “부부”다운 일을 연기하게 되는데…?!
여름대회에서 고시엔을 앞둔 결승전에서의 통한의 패배를 겪은 세이도 고등학교 야구부. 그 동안 든든하게 지켜줬던 3학년생들의 졸업과 신 캡틴 미유키 카즈야를 중심으로 한 신팀의 개시가 이뤄지기 시작한다. 여름방학이 끝나고 단풍이 물드는 계절과 함께 열리는 가을대회가 세이도에 찾아온다. 가을대회의 우승팀은 3월에 있을 봄 고시엔에 참가가 가능하기에 카타오카 감독님을 붙잡기 위해서라도 그리고 여름의 치욕을 갚기 위해서라도 세이도 야구부는 가을대회의 우승을 노리며 힘차게 달려나간다. 그러나 첫 경기의 상대는 동도쿄의 여름 고시엔 출전 팀인 테이토 고등학교, 과연 세이도 야구부는 가을의 승리를 따낼 수 있을 것인가?
시골의 무명 중학교에서 중학교 야구 대회 우승을 노리던 사와무라 에이준은 결승조차 가지못한 채 중학교 마지막 경기에서 패배한다. 이후 사와무라는 친구들과 함께 고등학교로 진학해서 새롭게 고시엔을 노리려고 하지만, 도쿄의 야구 명문교인 세이도 고등학교에서 스카웃 제의가 오게 된다. 가본 적 없는 도쿄와 야구 명문교라는 신세계와 친구들과의 우정 속에서 갈등하던 사와무라는 세이도 고등학교로 견학을 가보게 되고, 당시 만났던 1학년 포수와의 짧은 피칭에서의 감동과 이런 사와무라를 응원해주는 친구들의 격려와 배려로 세이도 고등학교로의 진학을 선택하게 된다.
사람은 누구나 자신만의 세계를 가지고 있다. 친구들과 어제본 애니메이션의 이야기를 하는것이 혼죠 아키오의 세계. 같은 교실에 있지만 다른 세계에 살고 있는 듯한 소녀. 언제나 화려한 친구들에게 둘러싸여 밝게 웃고 있는 마키나 쥬리. 그녀의 세계를 아키오는 알고싶었다. 우연히 교실에 울려퍼진 쥬리의 벨소리. 쥬리에겐 다른 사람에게 알리고 싶지 않은 노래였지만 아키오는 그 노래에 빠지게된다. 하나의 곡에서 시작된 두 사람의 세계, 아르모니.
최근에는 남자가 약해졌다. 라고들 한다. 난 별로 그렇게 생각하지 않고 있었다. 생각안했는데… 지면에 주저앉아있는 날 내려보는 눈동자. 그 눈빛은 날카롭게 갈려있는 칼과 같다. 날 때려눕힌 장본인인 그녀는 넥타이에 세줄라인이 보이는 연상의 3학년생. 봄의 따뜻한 햇빛을 등으로 받으면서…
보통의 중산층의 사람들이 사는 ‘신시가’와 유복한 집안의 사람들이 주로 사는 ‘구시가’로 이루어져 있는 마을 ‘카가미다이’ 신시가에 살고 있는 주인공 ‘우류 신고’는 남녀공학인 ‘사립 카가미다이학원’의 2학년생으로, 다니던 학원은 경영난에 빠져 내년 3월에 폐교될 예정이었다. 카가미다이학원은 구시가에 있는 명문 여학원 ‘유이히메 여학원’, 통칭 ‘유이죠’와의 통합이 계획되어 현재 카가미다이학원에 다니던 1·2학년은 내년 4월부터 유이죠에 편입될 예정이었다.
카루이자와에서 정체 불명의 UFO소동이 TV에 비추어졌다. 거기서 나오는 한 채의 집은 한 소년과 두 소녀의 큰 전환점이 되었다. 카미시로 마이쿠, 오노데라 카렌, 미야후지 미이나는 고아로 이들이 가지고 있는 공통점은 어린 소년과 소녀 둘이서 미니 풀장에서 놀고 있는 모습의 사진을 가지고 있다는 점. 그로부터 2년 후. 플리즈 티쳐에서 두 학년 후인 이때에 카미시로 마이쿠는 사진에서 나온 그집을 빌려 학생 겸 재택 프로그래머로 독신생활을 하고 있었다. 그리고 곧이어 마이쿠와 같은 푸른색의 눈동자를 지닌 오노데라 카렌과 미야후지 미이나의 난입으로 이야기가 시작된다.
모든 사람들이 뒤돌아보는 미소녀 코미 양은 커뮤증이다. 커뮤니케이션이 굉장히 서툴러 “어떻게 말을 걸지?” “말을 걸고 난 다음에는 어쩌지?”라며 겁먹어버리는 코미 양. 그리고 그런 코미 양과 친구가 된 타다노 군. 점차 마음을 터놓게 된 두 사람은 어떤 약속을 한다. 실실 웃음이 나오다가다도 때로는 따끔하게 가슴을 찌르는 이야기. 중독될 수밖에 없는 커뮤증 소녀의 코미디가 시작된다!!
무대는 관동의 어느 항구마을. 고독한 생활을 보내고 있던 탄도우지 아르마 앞에 집사와 메이드를 거느린 소녀, 아이바 루리가 나타난다. 아루마에게 힘을 빌려 달라며 부탁하는 루리. 루리는 아르마에게 '세이크리드 세븐'의 힘이 잠들어 있음을 알고 있었던 것이다. 하지만 그 힘으로 사람들을 다치게 한 과거가 있는 아르마는 그녀의 부탁을 거절한다. 한편, 평온했던 마을에 돌연듯 나타난 돌의 마물 '아시'그에 맞설 수 있는건 아르마가 가진 세이크리드 세븐의 힘 뿐 이었다.
반바 미츠 구는 헌혈에서 의미를 찾는 여고생. 그녀는 간호사의 가혹한 대우에도 불구하고 자주 혈액 은행을 방문하여 헌혈을합니다. 어느 날 그녀는 혈액 은행에서 해외에서 온 것처럼 보이는 아름다운 소녀를 만난다. 창백한 소녀는 곧 기절 할 것 같지만, 그 후 그녀는 혈액 은행을 파괴하기 시작합니다. 소녀는 의식을 잃고 미츠 구는 집으로 데려 간다 ...
다테와 시호는 자신들의 학교인 사립 후카 학원으로 돌아가는 중이었고, 마이는 자기 동생과 함께 그 학교로 전학을 가는 중이었다. 그들은 지나가다 어떤 이상한 검을 들고 있는 여자아이를 뜻하지 않게 구함으로써 그 아이의 추적자에게 공격을 받는다. 추적자와 아이의 싸움에 배는 침몰하게 되었고 마이는 여자 아이와 함께 물속에 빠지고 만다. 하지만 깨어보니 후카 학원의 캠퍼스?!
중학교 시절, 스스로 ‘다크 플레임 마스터’라 부를 정도로 심각한 ‘중2병’을 앓았던 ‘유타’는 자신의 흑역사를 모두 정리하고 새로운 마음으로 고교 생활을 시작한다. 하지만 등교 첫날부터 그의 앞에 한쪽 눈을 안대로 가린 ‘릿카’가 등장해 난데없이 입 밖으로 꺼내기도 민망한 ‘유타’의 과거를 떠벌리며 당황하게 만든다. ‘유타’는 직감적으로 ‘릿카’가 ‘중2병’에 걸려있음을 알게 되고 되도록 그녀를 피해보려 하지만 동급생인 것은 물론 이웃사촌인 둘은 계속해서 얽히게 된다. 함께 하는 시간이 많아질수록 서로에 대해 조금씩 알아가게 되고, 결국 서로에 대한 마음도 점차 깊어지는데… ‘릿카’를 좋아하게 된 ‘유타’, 과연 그녀의 ‘중2병’까지 사랑할 수 있을까? 조금 특별한 두근두근 허세 로맨스가 펼쳐진다!

Showing 1–24 of 494 resul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