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슈퍼모델 선발대회
‘슈퍼모델 선발대회’는 대한민국 최고의 모델 선발대회로 1992년 시작해 이소라, 홍진경, 김선아, 한고은, 한예슬, 소이현, 이다희, 이현이, 나나, 이성경, 진기주 등을 배출한 모델계 입문이자 스타 등용문이다. 2023년, 30회를 맞이해 대한민국 패션뿐만 아니라 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할 수 있는 끼와 재능, 열정을 가진 최고의 모델테이너를 선발한다. 최고의 모델테이너를 향한 첫 걸음에 지금 바로 도전하세요!
You may also like after: 2023 슈퍼모델 선발대회
때는 20XX년. 누명을 쓰고 형무소에 수감된 히나. 거기에 기다리고 있던 것은 미모의 간수 묘진 아키에 의한 냉혹하며 달콤한 지배였다. 코쿠요쿠 형무소로부터…나에게 도망갈거라 생각치지 말라고? 신체검사, 고문, 그리고 연인으로써의 면회까지… 몸도 마음도 희롱당하게 될 히나의 운명은…?
SF 설정으로 귀여운 캐릭터들과 탄탄한 스토리로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주는 애니메이션이다. 서비스 씬이 꽤 많은 애니메이션이기도 하다.
사람에게는 절대로 초능력을 쓰지 않는 모브(카게야마 시게오)의 이야기.
ComicFesta에서 연재중인 토요 작가의 로맨스 코미디 만화를 원작으로 한 애니메이션 '목욕관리사 씨! ~나와 그 녀석이 여탕에서!?
이야기는 지우기 힘든 아픈 기억을 갖고 있는 소년 히로세 타쿠마가 돌아가신 어머니의 고향인 사와이 마을로 오게 되면서부터 시작된다. 아름다운 자연으로 둘러싸인 시골 마을에서 타쿠마는 독특한 개성이 넘치는 여러명의 소녀들을 만나게 되지만, 이제 막 그들의 공간으로 들어온 타쿠마는 미처 눈치채지 못한 상처가 소녀들의 마음 속에도 남아 있었다. 이방인이었던 소년과 소년이 알지 못하는 비밀을 공유하고 있는 소녀들이 만나고 부딪히면서 겪게 되는 일들이 선연한 색채를 띤 드라마로 펼쳐질 예정이다. 부제인 'FOOTPRINTS IN THE SAND'가 작품의 분위기를 가장 잘 나타낸다고 볼 수 있는데, 바닷가 모래 위의 발자국처럼 언제 스러질지 알 수 없는 덧없는 청춘의 한때와 밀려오는 파도에 쓸려가듯이 아스라히 사라지는 과거의 가슴아픈 기억의 치유 과정을 섬세하게 담아내는 작품이다.